‘2016 레인보우 워리어 리턴즈’ 오픈보트 FAQ

[신청 및 변경]

1. 오픈보트 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2016 레인보우 워리어 리턴즈’ 사이트에서 ‘오픈보트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지 않으면 오픈보트에 참여할 수 없나요?

- 네, 행사 참가를 위해서는 참가 신청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는 국내법상 오픈보트 행사가 이루어지는 항구 출입을 위해 개인정보 사전등록이 필수로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단체 관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단체 관람 요청을 원하시면 별도로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 반드시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가야 하나요?

- 네 그렇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국내법상 항구출입에는 사전등록이 필요합니다. 이 때문에 신청하신 일정과 다른 날, 혹은 다른 시간대에 오실 경우, 항구 출입을 위해 오랜 시간 기다리게 되실 수 있습니다. 되도록 신청하신 일정을 지켜 방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5. 참석 취소/ 행사일 일시를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 되도록 행사 1주일 전까지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6. 참가비가 있나요?

- 아닙니다. 참가비는 없습니다.

7. 오픈보트 참가 신청 이후에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 자세한 일정과 찾아오시는 방법 등, 상세한 사항을 추후 홈페이지와 이메일로 안내해 드립니다.

8. 신청 마감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배에 승선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수용 인원이 모집되면 마감됩니다.

9. 아이들도 동반 가능한가요?

- 네, 오픈보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활짝 열려있습니다! 단, 동반하시는 아이들도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사전등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10. 후원자들은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 4/9 (토) 오후 3시~5시 사이, 후원자님들을 위한 ‘해피 그린피스 데이’ 행사를 따로 마련하여 진행합니다. 후원자님들께서는 비후원자님들과 함께 하시는 일반 오픈보트 또는 후원자님들을 위한 오픈보트,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6 레인보우 워리어 리턴즈’ 페이지[클릭]에서 후원자 행사 신청하기[클릭]를 클릭하시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11. 행사장에는 어떻게 가나요?

- 항만 근처까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부두 내에서는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영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이메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활동]

1. 오픈보트에서는 어떠한 것들을 하나요?

- 그린피스 캠페인 소개, OX퀴즈, 그린피스의 ‘비폭력직접행동(NVDA: Non-Violent Direct Action)’ 소개, 레인보우 워리어호 선상투어, 미래 에너지 함께 그리기, 페이스페인팅, 포토월, 영상관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오픈보트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 1시간~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정확한 소요시간은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준비물이 있나요?

- 항구 출입을 위해 반드시 사진이 들어간 신분증(성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하나/ 청소년: 청소년증)을 반드시 가지고 오셔야 하며 (유아의 경우 부모 동반), 신분증 미지참시 출입이 불가합니다.

- 우천시를 대비해 우산이나 비옷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린피스의 행사장에서는 일회용 제품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개인용 컵이나 텀블러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추후 이메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기타 관련문의는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소식

 

내가 가장 공감한 환경정책을 말하는 대선후보가 이사람이었다니?

Feature Story | 2017-04-24 at 12:02

대한민국의 앞날을 결정짓는 제19대 대통령선거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대선 후보를 선택할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린피스의 지지자라면 대선 후보의 환경•에너지 정책도 한번 꼼꼼히 따져보는 건 어떨까요?

[공지] 그린피스 거리모금가 채용설명회

Feature Story | 2016-10-17 at 10:26

그린피스는 전세계 최초로 거리모금캠페인을 시작한 단체로, 거리모금가(Direct Dialogue Fundraiser)는 그린피스의 비전과 사명을 가지고 수도권 전역에서 홍보 및 모금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지구의 목소리가 되어 환경보호에 함께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4년 서울사무소 회계감사 보고서

Feature Story | 2016-08-10 at 14:36

2014년 서울사무소 회계감사 보고서입니다.

2015년 서울사무소 회계감사 보고서

Feature Story | 2016-08-09 at 17:17

2015년 서울사무소 회계감사 보고서입니다.

2015년 기부금품 모집 및 사용명세 보고서

Feature Story | 2016-05-25 at 17:28

2015년 기부금품 모집 및 사용명세 보고서 입니다.

2015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Feature Story | 2016-05-25 at 10:10

2015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입니다.

“지구를 위한 목소리” 햇살 좋은 주말, 한강에서 그린피스 캠페인을 체험하세요!

Feature Story | 2016-05-23 at 15:20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주말 나들이. 뭔가 새로운 경험도 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5월 28일부터 6월 12일까지 매 주말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광장에서 그린피스가 운영하는 캠페인 체험 부스에 놀러 오세요!

내 스마트폰 안에서 만나보는 자연

Blog entry by 미리암 윌슨(Miriam Wilson) | 2016-03-02

2015년, 그린피스 캐나다 지부는 후원자들과 함께 사진 컨테스트를 열었습니다. 캐나다 곳곳의 멋진 자연을 담은 사진을 찍고, 이를 통해 왜 그린피스의 활동이 필요한지를 다시 되새기며 소중한 지구와 환경을 보호하는 것을 돕기 위함이었죠. 그린피스는 소중한 자연에 대해 자랑스러움, 경이로움, 놀라움을 느끼게 만들 여러분의 베스트 샷을 찾고 있었죠. 그리고 마침내 그 사진들은 스마트폰 앱 으로 담겼습니다. ...

바다를 오염시키는 보이지 않는 악당, 마이크로비즈

Blog entry by India Thorogood | 2016-02-17

각질 제거용 페이스 스크럽으로 세안을 하셨나요? 치석 제거에 효과적이라는 부드러운 민트향 치약으로 양치하셨나요? 만일 그렇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환경을 오염시키는 미세한 플라스틱들을 바다로 흘려 보내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미세한 알갱이가 들어있는 제품들이 꿀 피부, 하얀 치아를 만들어주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미용 전문가뿐 아니라 환경 운동가들은 마이크로비즈(microbeads)라...

지구를 위한 착한 쇼핑 하기

Blog entry by 그린피스 | 2016-01-18

우리는 너무나도 ‘소비’에 익숙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 매장에서는 최신 패션의 옷과 신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인터넷 쇼핑몰 역시 놀라운 할인율을 자랑하며 굳이 살 것이 없는 사람도 지갑을 열게 만듭니다. 여기서 잠깐! 할인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기 전에 스스로에게 질문해보세요. “이게 과연 진짜 필요한 것일까? 혹시, 내 통장뿐만 아니라 우리의 지구까지 텅 비게 만드는 과잉 소비는 아닐까?”  ...

1 - 1054 개의 결과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