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서울 글로벌 기후 행진

그린피스는 아바즈, 기후행동2015, GEYK 등의 많은 국내외 시민 단체들과 함께 거리 행진과 더불어 다양한 행사를 열였다. 사물놀이 풍물패를 선두로, EU 대표단, 방송인 줄리안, 크리스티나 등 각계 인사들과 시민들이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강조하는 각종 현수막을 들고 행진에 참여했다.

2015년 11월 29일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는 서울 글로벌 기후행진에 참가했다. 글로벌 기후행진은 전 세계 150개국에서 열렸다. 이는 날로 심각해져 가는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공유하고, 제 21차 파리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에 참석하는 세계 각국의 지도자들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현명한 협의를 도출해 줄 것을 촉구하는 행사였다. 많은 시민들이 기후행진에 참여했다.

카테고리

새로운 소식

Show thumb view  

[#PlasticZero]플라스틱 쓰레기 이야기

Video | 2017-08-31 at 11:19

8월 중순, 사람들이 여름 휴양을 위해 찾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그린피스는 플라스틱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 시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참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보다 의미있는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후원자분들에게 부스 설치에 필요한 플라스틱 쓰레기 '기증'을 요청했고, 응해주신 분들 중 방문수거를 요청한 가정을 방문하여 그들의 솔직하고도 현실적인 플라스틱 이야기를 들을 수...

1 - 5107 개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