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그린피스 거리모금가 채용설명회

Feature Story - 2016-10-17
그린피스는 전세계 최초로 거리모금캠페인을 시작한 단체로, 거리모금가(Direct Dialogue Fundraiser)는 그린피스의 비전과 사명을 가지고 수도권 전역에서 홍보 및 모금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지구의 목소리가 되어 환경보호에 함께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구를 위해 활동하는 그린피스의 거리모금가는 어떤 활동을 하고 있을까요? 전세계 40여 개국에 300만 명이 넘는 후원자님들의 기여로, 그린피스는 정부와 기업의 어떠한 후원도 받지 않고 재정적 독립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리모금가는 그린피스를 대표하는 목소리가 되어 거리에서 직접 시민분들을 만나 그린피스의 캠페인을 알리고,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환경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후원을 요청 드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변화에 함께하고 싶으신가요?

2016년 10월 19일(수), 21일(금) 그린피스 거리모금가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참가자격: 만 19세 이상 성인. 성별, 직업, 종교 등 자격제한 없음. 변화를 이뤄내고자 하는 열정과 참여 의지가 있으신 분
-신청 마감: 2016년 10월 18일(화)까지
-장소: 그린피스 서울 사무소 [오시는길]
-일시: 2016년 10월 19일(수), 21일(금) 오후 7시 (2번의 채용설명회 중, 가능한 시간에 참여해 주세요.)

신청하기

 

그린피스의 거리모금가, 영상으로 보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