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딴거하자 투어 오픈보트 FAQ

Feature Story - 2015-09-11
2015 딴거하자 투어 오픈보트

신청 및 변경

1. 오픈보트 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2015 딴거하자 투어’사이트에서 ‘오픈보트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하지 않으면 오픈보트에 참여할 수 없나요?
- 오픈보트 행사가 이루어지는 항구들은 국내법상 출입하는 사람들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야 하기 때문에 사전등록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3. 단체 관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단체 관람 요청을 원하시면, 별도로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4. 반드시 신청한 날짜와 시간에 가야 하나요?
- 신청하신 내용과 다른 날, 시간에 오실 경우 많이 기다리실 수 있으니 되도록 신청일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참석 취소/ 행사일 일시를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하나요?
- 행사일 1주일 전까지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6. 참가비가 있나요?
- 참가비는 없습니다.

7. 오픈보트 참가 신청 이후에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 추후 자세한 일정 등 및 찾아오시는 방법 등 상세 사항을 홈페이지와 이메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8. 신청 마감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배에 승선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수용 인원이 모집되면 마감됩니다.

9. 아이들도 동반 가능한가요?
- 네, 오픈보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활짝 열려있습니다! 단, 동반하시는 아이들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후원자들은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오픈보트에만 참가하실 분들은 모두 ‘2015 딴거하자 투어’ 페이지[클릭]에서 ‘오픈보트 신청하기[클릭]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후원자 이벤트 ‘해피 그린피스 데이’에 신청을 원하신다면 그린피스 홈페이지 ‘해피 그린피스 데이’[클릭]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1. 행사장에는 어떻게 가나요?
- 항만 근처 지하철 역에서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므로 항만 근처까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이메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활동

1. 오픈보트에서는 어떠한 것들을 하나요?
- 그린피스 캠페인 소개, 캠페인 동영상 부스, 페이스페인팅, 3D아트, 레인보우 워리어 내부 투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홈오픈보트 소요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 1시간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이는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준비물이 있나요?
- 항구 출입을 위해 반드시 사진이 들어간 신분증(성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 청소년: 청소년증 / 유아: 부모 동반)을 반드시 가지고 오셔야 하며, 신분증 미지참시 출입이 불가능합니다.
-우천시 우산이나 비옷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장에서 일회용 컵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개인용 컵이나 텀블러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이메일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기타 관련문의는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