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원전 가동 안돼!" 원자력안전위원회 앞에서 액션

3월 26일 그린피스 활동가들이 서울 세종로 원자력안전위원회 앞에서 신고리원전 3호기 운영허가 승인을 반대하는 비폭력직접행동을 벌이고 있다. 

그린피스는 3월 26일 서울 세종로에 있는 원자력안전위원회 앞에서 신고리원전 3호기 운영허가를 반대하는 비폭력직접행동을 벌였다. 같은 시간, 제 37회 원안위 전체회의에서 신고리 3호기 운영허가 승인을 위한 첫 심의가 열렸기 때문이다. 이 원전이 가동되면 고리발전소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원전단지가 되며, 사고 시 직접적 피해를 입는 인구가 최소 340만명에 이른다.

카테고리

새로운 소식

Show thumb view  

[#PlasticZero]플라스틱 쓰레기 이야기

Video | 2017-08-31 at 11:19

8월 중순, 사람들이 여름 휴양을 위해 찾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그린피스는 플라스틱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환기 시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참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보다 의미있는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후원자분들에게 부스 설치에 필요한 플라스틱 쓰레기 '기증'을 요청했고, 응해주신 분들 중 방문수거를 요청한 가정을 방문하여 그들의 솔직하고도 현실적인 플라스틱 이야기를 들을 수...

1 - 5107 개의 결과

신고리 3호기가 가동되면 고리발전소는 전세계 최대 규모의 원전단지가 되며, 사고 시 직접적 피해를 입는 인구가 최소 340만명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