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그린피스에 후원금 전달…"환경 보호에 작게나마 도움 되길" | 그린피스

류준열, 그린피스에 후원금 전달…"환경 보호에 작게나마 도움 되길"

Press release - 2017-11-24
배우 류준열이 환경 보호를 위해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에 1천만 원을 후원했다.

2017년 11월 24일, 서울 - 배우 류준열이 환경 보호를 위해 국제환경단체 그린피스에 1천만 원을 후원했다.

지난해 4월부터 그린피스 후원 활동을 하고 있는 류준열은 이날 그린피스 서울사무소를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며 “환경 보호에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정아 그린피스 서울 사무소 후원국 국장은 “류준열 씨는 지난 1년여간 그린피스 후원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는 배우로 활약하길 직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류준열은 아시아 셀럽 최초로 오는 12월 5~7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그린피스 환경 감시선 레인보우 워리어호에 승선해 ‘환경 감시선 활동을 위한 기본 교육’(On board Induction to Greenpeace Ships Course- ISC)을 받을 예정이다. 류준열은 이번 과정을 통해 통신• 안전 교육 등 선상 캠페인을 위한 기본 교육을 이수하며해양 플라스틱 오염 알리기(act.gp/plasticzero)에 동참할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