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소식

Greenpeace Korea | 그린피스

참여하기

미션

미션

독립적인 캠페인 단체 그린피스는 전 지구적 환경 문제를 폭로하고, 평화롭고 푸르른 미래에 기여할 해결책을 도입하기 위해 비폭력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대항합니다.

우리의 미션

- 기후변화로 인한 각종 환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용적이고 달성 가능한 해결책을 찾습니다. - 바다, 숲 및 모든 환경에서 야생 동물을 보호합니다. - 재생가능에너지를 미래를 위한 에너지로 널리 알립니다. - 지속 가능한 농업을 지지하고, 유해 독성 물질로부터 자유로운 건강한 미래를 조성합니다. 동아시아 지역은 세계의 미래를 만들고 우리의 소중한 지구를 보호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린피스 동아시아 지부는 지역의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건강한 미래와 평화로운 세계를 위한 우리의 글로벌 비전을 강화합니다.

우리의 미션

1971년, 몇 명의 활동가들이 알래스카의 암치트카 섬에서 벌어지던 미군의 핵실험을 막기 위해 작고 낡은 낚싯배를 타고 캐나다 밴쿠버에서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이 대담한 행동은 전 세계 시민들의 주목을 받았고, 결국 다음 해 핵실험은 중단되었습니다. 소수 활동가들이 시작한 모임은 현재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사무소를 둔 국제단체로 성장했습니다. 그린피스는 1997년부터 동아시아 지역에서 기후위기를 막기 위한 에너지 전환, 해양 보호, 플라스틱 오염, 독성물질 제거, 산림 보호 등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