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소식

Greenpeace Korea | 그린피스

참여하기

공유

리포트

바로 여러분이 있어 그린피스가 있습니다

글: Youkyoung Hyun

‘변화를 만드는 시민의 힘’은 그린피스 활동의 가장 기본이 되는 모토입니다. 지난 한 해 많은 후원자님들이 후원은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동참해주신 덕분에 그린피스의 캠페인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한 해 동안 환경을 위해 힘을 실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보다 강력하고 효과적인 캠페인으로 변화를 만들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그린피스 캠페인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동참해 주신 후원자님께 그린피스 사람들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디지털 모금팀, 이광표
안녕하세요. 그린피스의 재정적 독립성을 위해 온라인으로 새로운 후원자님들을 찾는 디지털 모금팀 이광표입니다. 후원자님의 후원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환경보호 활동을 알리고, 더 많은 분들이 후원에 동참해 주신 덕분에 그린피스의 환경 캠페인을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펼칠 수 있었습니다. 그린피스는 정부나 기업의 도움 없이 오직 개인의 후원으로만으로 독립적인 활동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 계셔서 그린피스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김민주
안녕하세요. 그린피스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김민주입니다. 언론과의 소통을 책임지는 담당자로서, 원자력 발전과 석탄 발전 등 에너지 시스템의 문제를 널리 알리고 있어요. 최근에는 그린피스의 노력으로 많은 언론이 후쿠시마 방사성 오염 문제와 한국전력의 석탄발전 투자 문제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중요한 사실은 이를 통해 정부와 기업의 크고 작은 변화가 시작된 것이죠. 이 결과는 여러분의 애정어린 관심과 후원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린피스 팟캐스터, 차윤탁
안녕하세요. 그린피스 팟캐스트 ‘부자 아빠 살아남는 아빠’를 진행하고 있는 차윤탁입니다. 기후변화로 급변하는 경제 산업 구조 속에서 우리들의 가족도 지키고 재산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그린피스와 함께해주신 후원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 위기, 그린뉴딜로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함께해요.

후원자관리팀, 이수지
후원자님이 계시지 않는다면, 존재할 수 조차 없는 팀! 안녕하세요, 후원자관리팀의 이수지입니다. 어떤 말로 후원자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난 그린피스의 후원자야!”라고 자랑스러워하실 수 있도록 더 잘하겠습니다. 후원자님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고 궁금한 저에게, 언제든지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늘 기다리고 있을게요:)
사랑합니다, 후원자님♥

그린피스 인턴, 펭귄 똑이
안녕하세요! 그린피스 인턴 펭귄 똑이다 똑! 유투브 똑이TV 구독 잘하고 있똑? 저는 친구들과 남극을 지키고 싶어서 그린피스 서울사무소로 왔어요! 그린피스의 활동과 환경 보호를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서 똑이TV를 시작했구요! 앞으로도 그린피스의 활동에 대해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저 똑이도 더 열심히 활동할게요! 바다 사랑 똑이 영상에 좋아요 댓글 구독 알림까지 잊지 않으셨죠?! 사랑해요!!!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