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소식

Greenpeace Korea | 그린피스

참여하기

최신소식
5 min

새로워진 그린피스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글: 그린피스 서울사무소

그린피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새로워진 홈페이지는 방문하시는 분들이 그린피스 캠페인과 참여 활동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쉽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그린피스의 캠페인 중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하여 구독하는 이메일 구독 서비스가 추가되었고, 일상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 팁, 자원봉사,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로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길 바라며, 새로워진 그린피스의 홈페이지의 특별하고 주요한 기능들을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구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그린피스 소식, ‘캠페인 소식

먼저 가장 왼쪽 메뉴인 ‘캠페인 소식’에서는 그린피스 서울사무소가 진행하고 있는 여러 캠페인 활동들의  최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또한 그린피스의 캠페인 목표와 방향, 진행 상황과 성과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천을 통해 지구를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참여하기

환경을 위해 내가 직접 할 수 있는 일들은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신가요? ‘참여하기’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서명 참여, 매일 일상 생활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환경 팁, 캠페인 이벤트, 자원봉사 신청 등 시민 여러분들이 그린피스와 함께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구를 위한 매일 챌린지’에서는 동참을 약속하신 내용은 SNS로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에 확인할 있는캠페인 진행 상황

정치적, 재정적 독립을 위해 개인의 후원금으로만 운영되는 그린피스는 이번 개편을 통해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후원금이 어떤 변화를 만들어 내고 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각 프로젝트를 클릭하시면, 캠페인 활동의 성과와 진행 사항, 향후 활동 계획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보고서 뿐만 아니라,  그린피스의 활동내용과 투명한 후원금 사용 내역이 담겨 있는 연차보고서도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소식을 선택하여 받아볼 있는팔로우 기능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하여 팔로우 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를 클릭하시고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관심사의 새로운 소식을 이메일을 통해 받아 보실 수 있고, 홈페이지 내에서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 언제든지 더 관심있는 분야가 있다면 추가하여 받아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환경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더욱 쉽게 그린피스 활동을 알아보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그린피스 서울사무소의 새로운 홈페이지. 모바일로 볼때 더 편리한 그린피스의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환경에 관련된 소식들을 만나보시고,지구를 위한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 주세요!

그린피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새로워진 그린피스 홈페이지의 ‘팔로우’ 기능에 사용해 보세요! 2019년 9월 30일까지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하여 팔로우 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그린피스 텀블러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팔로우 완료시 자동 응모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신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에게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10월 11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