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소식

Greenpeace Korea | 그린피스

참여하기

최신소식
3분

그린피스 설립 50주년 기념 공모전에 함께해주세요

글: 그린피스
그린피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린피스의 정신을 담은 디자인을 구합니다. 당선작은 전 세계 그린피스 사무소가 50주년을 기념하는 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50년 전 1971년 활동가들은 핵실험을 막기 위해 작은 어선을 빌려 망망대해로 떠났습니다. 그린피스의 시작이었습니다.

올해 9월 15일이 되면 그린피스가 만으로 쉰 살이 됩니다. 우리는 그 동안의 캠페인과 승리를 기억하고, 교훈을 되새기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또한 그간 그린피스의 핵심을 이뤘던 사람들의 믿을 수 없는 헌신을 되돌아보려고 합니다.

단순히 축하 파티를 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생물다양성이 급격히 무너지고, 기후 위기는 전 세계적 재앙으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중대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내야 합니다. 지난 50년의 경험을 통해 얻은 교훈이 우리에게는 무엇보다 큰 재산입니다.

그린피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린피스의 정신을 담은 디자인을 구합니다. 도전, 희망, 평화, 행동이 그것입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누구든 디자인 공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선작은 전 세계 그린피스 사무소가 50주년을 기념하는 데 사용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린피스의 SNS, 티셔츠를 비롯한 지속가능하고 윤리적인 방식으로 제작된 다양한 기념품에 쓰이게 될 예정입니다.

그린피스가 당신에게 어떤 의미를 갖는지 디자인을 통해 보여주세요. 지난 50년이 오늘날의 캠페인에 어떤 영감을 불어넣을 수 있는지, 앞으로 50년 뒤 우리가 원하는 세상이 어떤 모습일지 보여주세요.

전 세계 그린피스 직원과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들로 이뤄진 심사단이 당선작과 우수작을 선정합니다.

공모 작품의 내용에는 우리가 지키기 위해 싸우는 자연, 생태 운동의 최전선에 선 사람들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평화, 희망, 행동, 그린피스의 중심을 이루는 모든 활동을 담을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공모 작품은 2021년 4월 22일까지 접수합니다. 당선작 발표일은 4월 30일입니다.

공모전에 함께해주세요!

참여하기

공모전에 선정되신 분들께는

그린피스 국제본부 소셜 미디어 계정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선자분들을 축하드리고 이에 대한 명예로운 기록을 남겨드립니다. 우승자 및 당선자분들께는 관련 증명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또한 본인이 디자인한 상품을 추후 소정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밖에도 그린피스 50주년 행사 등에 초청드립니다. 행사 초대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 [email protected]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본 공모전 참가자는 자신이 제출한 디자인의 지적재산권을 그린피스 인터내셔널에 즉시, 그리고 아무런 조건 없이 양도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 양도 시 배상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러한 동의는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이뤄집니다. 디자인의 권리를 양도할 수 없는 경우, 참가자는 그린피스 인터내셔널에 금전적 대가 없이 무조건적이고 배타적이고 전세계적인 사용권을 영구적으로 부여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그린피스 인터내셔널은 참가자들이 본 공모에 출품한 디자인을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사용할 수 있도록 협력합니다.

또한 추후 저작권 관련 문제 발생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